COMPANY
MONO FRESH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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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ONO FRESH
> Company > S & C
선택&집중
· 정육 가공업
· 온라인 쇼핑몰과 연계된 특화
· PB 상품 외부업체 판매
· 소스류 및 장류 등 PB 상품 개발
· Mono Kitchen 활용
시스템
· 신선물류 시스템(자가배송)
· 신선센터-신선가공-신선배송
· 수/발주 시스템(Mono ERP)
고객맞춤
·고객의 요구에 앞서는 제안영업
· 특화되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
· 맞춤형 수/발주 시스템 도입 정착
· 명절 특판 영업
· 효율적이고 신속한 배송 시스템
· 시스템의 매뉴얼화 → 실행 (서류 작업)
· 핵심 상품의 메이커 직거래 강화
· 매입 거래처 집중화
· 자체적인 수발주 ERP 시스템 활용
· 맞춤형 정육 가공 서비스 제공을 통한 차별화
· Mono Kitchen을 활용한 R&D 집중 투자
· 1등할 수 있는 품목에 집중
· 거래처에 대한 지속적인 영업 컨설팅(한발 앞선 제안영업)
· 상품 개발이나 시장 동향 등 정보 제공
· 합리적인 납품 가격 설계 능력